• 반품안내
    라룸 | 2021-02-09





  •  MY PAGE > 주문내역 조회 > 주문번호 > 반품 접수






    1.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MY PAGE를 통해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2. 반품 접수시 '수거 신청'을 하실 경우

    택배사에 연락하지 않아도 되며 택배기사님이 연락 후 방문합니다.

    '수거 신청' 과정에서 누락이 있을 수 있으니 택배기사님의 연락이 없을 경우

    택배사측에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반품 배송비는 편도 3,000원이며 

    모든 상품 반품 또는 최초 배송비가 무료일 경우 6,000원이 부과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특수 지역 추가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되어

    편도 6,000원, 왕복 12,000원이 부과됩니다.


    4. 반품 배송비는 상품에 동봉할 경우 분실 우려가 있어

    입금 또는 차감으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요청 없이 동봉 후 분실될 경우 책임지지 않습니다.


    5. CJ대한통운이 아닌 타택배사로 반품하실 경우 

    선불로 보내주시고 3,000원 입금 또는 차감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타 택배사 착불 이용 시 3,000원보다 초과된 금액만큼 차감 후 환불됩니다.)


    6. 부분 발송으로 상품을 수령한 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모든 상품 수령 후 반품 원하신다고 요청을 주셔야 합니다.

    별도 요청없이 따로 반품을 보내실 경우

    반품 배송비가 중복으로 부과되오니 이 점 유의바랍니다.


    7. 상품 불량 또는 오배송된 상품과 정상 상품을 함께 반품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8. 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판매처로 도착하여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9. 반품 처리 진행이 완료된 후 환불 절차가 진행되며

    최초 결제 수단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반품 시 주의사항


    받아보셨던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반품하셔야 하며

    폴리백에 부착되어 있는 바코드가 없거나

    포장 불량으로 상품이 훼손될 경우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판매 가치가 감소한 상품의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향수, 화장 자국 등 착용 흔적이 없는 깨끗한 상태의 상품이어야 하며

    이미 착용했거나 세탁한 상품은 반품이 불가하며 반송될 수 있습니다.


    신발 상자도 상품의 일부입니다. 

    배송된 신발 상자에 포장해 비닐 또는 박스에 한 번 더 포장해 반품 부탁드립니다.


    반품 요청 기한이 지난 경우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반품 처리가 불가하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초기 불량, 오배송의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미착용 제품에 한하여 처리가 가능합니다.

    착용 흔적, 세탁, 라벨 제거 등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아래 경우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불량 제품이라도 입은 흔적이나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 (착용,세탁,수선,오염,찢김,향 등)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작 과정에서 생기는 초크 자국

    - 원단 특성상의 실 섞임, 실 뭉침, 먼지, 털빠짐 등

    - 제거 가능한 실밥

    - 세탁 부주의로 인한 제품 훼손





    반품 배송비 입금 계좌

    국민은행 957501-01-506253 (주)라룸

    동명이인 고객님이 있을 수 있으니 

    입금 시 입금자명과 휴대폰 번호 뒤 4자리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반품 주소지

    부산 진구 중앙번영로26, 리츠캐슬 206호 CJ신자유물류대리점






  • 첨부파일
  • password